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더울땐 아이들의 순수한 생각을 보면서 미소 한번!
윤복

귀엽고 순수함에 웃음짓고 가요:)

나이드는 거.. 정말 슬프네욤..ㅜㅠ 나이드는 것만 공짜가 이니면..ㅠㅜ흑

돈까스.. 오랜만에 먹어봐서 그런지 더 맛있네요! ㅎ
윤복

맛있겠네요:) b

마리 아빠

맛있어 보입니당~

울릉도여행 축구대회 민관군 울릉군수컵대회
2박3일 일정 울릉도 추천!!
이전 댓글 보기 댓글 4개 중 3개
Dolphin Choi

울릉도에서 축구라....
흔하지 않은 경험을 하셨네요.

마리 아빠

울릉도 좋죠! 선착장에서 들어오는 오징어배에서 곧바로 내리는 오징어회! 짱이에요

엑사

저도 울릉도 예약이요^^

맨날 혼자인 나 27살 공대졸업한 하위1퍼인생 모쏠기본 순수함집에서컴퓨터하는것막아도 거의 친구없이 게임만 하고 놀아서 게임은잘함 알바는함 물론이빨이 뛰어나와 수족관설치나 그런것만 대부분 학교선생들하고도 사이가 안좋아서 생깜 책 제대로 못보고 6살때부터 공부하다가 못해서 포기함 고2까지
Dolphin Choi

앞으로 극전이 반전이 이루어질 거예요.
파이팅~~

압구정로데오거리의 와인주막차차! 좋아요b

우왕 맛있겠어욤! XD

윤복

맛잇엇죠! 저 큰강아지가와서 침흘렸어요:)

Dolphin Choi

요즘 압구정로데오거리가 다시 살아난다고 하던데...

윤복

그런가요ㅋㅋ 생각보다 거리는 작더라구요

오랜만에 떡꼬치!❤
역시 맛있네요..!
Dolphin Choi

주말에 보니 더 땡기네요. ㅋㅋ

동딩당

맛있겠어요

서울재밌습니다!
오늘 내일은 혼자 돌아다니는데
쇼핑할곳 볼거리 어디가좋을까요:)
이전 댓글 보기 댓글 4개 중 3개
대치동 돌고래

홍대에서 찍은 사진인가요? ^^

윤복

명동입니다! 오늘은 홍대 놀러가요~~

대치동 돌고래

홍대, 굿~~입니다.

엄청 멋쟁이시네요~~^^

윤복

아닛....! ㅜㅜ 감사합니다

겨울꽃

사진이 예술~~

윤복

:)

혼자 서울 가서 혼자 곱창도 먹고 회도 먹고 술도 먹고 해장도 하고 쇼핑도 하고~
혼자라서 편하고 재밌었는데 갔다오고 나니까 왜이렇게 외롭냐
가즈아

진정 지존이십니다.

마리 아빠

바로 이런 재미 아니겠습니까  ㅎㅎ

폭염에는 이런 자세가 바람직...

ㅋㅋ왜 이렇게 귀여웤ㅋㅋㅋ

조용히 해가 지고 난 여름 저녁놀 감상 타임~
아빠와 아기 ㅎㅎ 불금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여러뷴!
빵을 두개 약간 굽고, 안에 카레 넣고 먹으면 완전 맛있어욤!
맛있는 간편식이예용.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먹는데 8분에서 10분 정도 걸렸는데 배도 차고 맛있네요!
대치동 돌고래

주말 아침식사로 딱이네요~

이게 몇인분?
1인분이죠 ㅎㅎ

참아야 해~, 또 참아야 해~ ㅎㅎ

모기가 극성입니다
다들 모기 조심하세요^^

ㅋㅋ

엑사

광고 아님 ㅋㅋ. 전 이거 쓰는데 좋더라구요^^

퇴근 후 학원가기 전.. 밥먹긴 애매하고 홀로 카페에서 ~~!!비가 애매하게 내리고 있습니다아
흑기사

폼 나네요. ㅎ~

이런 전등 아래 독서하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죠? ㅎ
동시사

사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