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검색
오늘은 친구들 오랜만에 보고
같이 아침 점심 같이 먹었슴니다😍
전주 가면 비빔밥 먹으려고 햇는뎅
객사가서 신포만두랑 핫도그냠😍😍
점심땐
불고기덮밥과 오뎅탕😘

퇴근후 이삭토스트의 햄치즈와
미니스톱에서 닭다리2조각을 사들고 슝

가는길에 청둥오리도 발견!ㅋㅋㅋㅋ
여기서 저만 초딩인가요...?🐰
처음깔았는뎅💙좋을것같아용♥
큐짱

댓으로 소통해봐요!💕

달빛소나타

저도 초딩이예요 ㅎㅎ

큐짱

그렇군요!! : ) 만나서 반가워요 달빛소나타님😊

Äťĺanťìš

에 작년까진 초딩이였슴다

큐짱

앜 글쿤요 : )그럼 지금은 중1이시겠네용!!만나서 반가워요 ^^

혼밥 레벨 무난무난
내일은 쉬는 날이니깐 혼밥 하고
동노갓다가 쉬어야겟어용


시장쪽 국수 먹으러 가려고 하던중
귀여운 누렁이도 발견!ㅋㅋㅋㅋㅋ
안안상민 를아시나요
문현정

누군가요?

오늘혼자놀고왔음
생각보다좋았음
문현정

어디일까요?

한국

김해 클레이아크미술관이여ㅋㅋ

어제 태국음식집에서 혼밥~ㅎ
맛있게 냠냠~^^
근데 오늘은 머먹징????
친구 따라서 중국인 친구 고향인 하남성 어디 시골 중의 시골로 중국식 설날을 보내러 와버렸네요... 여기까지 오는데만 기차로 9시간...버스가 없어서 웃돈주고 불법택시 타고 3시간... 시골이라 가로등도 없고, 아스팔트 길은 깔리지 않은 곳이 더 많고, 그치만 의외로 시골 전원 주택의 감성이랄까... 마당에 황구도 있고, 닭 몇마리가 자유롭게 뛰어?다니고, 근데 1주일 지내다 보니 더이상 할게 없넹..ㅎㅎ 역시 시골은 시골인갑다.. 여유롭지만 심심하네
달빛소나타

어떤 풍경인지 궁금한데 사진 찍어도 같이 올려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springstory

부럽네요 알콜중독느낌인제가가면 술도 없을테고 정해진일과에 삼시세끼 건강식먹고 살쪄오겠죠? ㅎ

어제밤에 야식으로 먹은 응급실 떡볶이!
와....진짜 뻥 않치고 겁나 맛있었다@~@
내일 또갈까...?
수빈

아 배고파 ㅠㅠ

혼술❤
달빛소나타

와~우~ 
불금에 떡이네요. ^^

대치동 돌고래

캔맥주는 우리집 냉장고에서 가져 올테니 새우튀김은 하나 집어 먹어도 될까요? ㅎㅎ

Miel

두개 드십시요 ~ ㅎㅎ

springstory

처음보는 맥주네요+_+ 

맥주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사서 집에서 마실때마다 고민되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혼자 잘 살고자 하는 남아입니다. 앞으로 서로 공유하고 공감하며 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좋아요~~

안녕하세요ㅎ 혼자놀기 달인입니다ㅎㅎ 여기 지금처음 깔았는데 사람이 별로 없나봐요
이꽁

혼자놀기 달인이라시니 앞으로 한 수 부탁해요~~ ㅎㅎ

이은지

네ㅋㅋㅋ그래요

예전엔 혼자놀아도 어딜 돌아다니는게 좋았는데
요즘은 한달에 한번정도
1박2일이나 2박3일로 호텔을 잡아
호캉스하는게 너무 좋고 즐겁습니다.
보고싶은영화를 받아서 노트북가져가 치킨먹으며
하루보내는데
너무행복하네요.
한달에 한번 여러 호텔을 다니면서
인생의 즐거움을 얻고있습니다^^
혼자 호캉스즐겨보신분 계신가요~?
혹시 서울에 좋았던 호텔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릴게요^^
아시안컵이나 열심히 봐야겠다~~
대한민국 파이팅 !!
손흥민 파이팅 !!
그런데 이승우는 도대체 언제 경기에 출전하지?
방금가입했어요!!친하게지내요 ㅎㅎ
내일 혼자나갈려고하는데 어딜가면좋을까요??
가즈아

사시는 곳이 어딘가요?